본문 바로가기

뺑소니 운전

[뺑소니 운전, 뺑소니소송변호사] 홀로 두 딸을 키우며 힘겹게 삶의 무게를 버텨온 40대 여성의 목숨을 앗아간 뺑소니 운전자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승전입니다.

오늘은 뺑소니 소송변호사가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야 될 것 같습니다.

홀로 두 딸을 키우며 힘겹게 삶의 무게를 버텨온 40대 여성의 목숨을 앗아간 뺑소니 운전자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최근,

새벽에, 음주 뺑소니 운전홀로 두 딸을 키우며 힘겹게 삶의 무게를 버텨온 40대 여성의 목숨을 앗아갔습니다.

광주서부경찰은 13일 음주운전을 하다 40대 여성을 치고 구호조치 없이 달아난 혐의(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상 도주차량)차모(50)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하였습니다.




차씨는 전날 새벽 1시20분께 광주시 서구 화정동 농성동 지하차도 입구 추선회관 맞은편 도로에서 자신의 차량으로 일을 마치고 귀가하던 김모(여·47)씨를 치고 구호조치 없이 그대로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김씨는 차씨 차량에 들이받힌 뒤 반대편 차로에서 마주 오던 액센트(운전자 윤모씨·25) 차량에 치여 현장에서 숨졌습니다.

김씨는 남동생이 운영하던 통닭 가게에서 일을 마치고 나오던 길에 변을 당한 것입니다.



김씨는 기초생활수급자로 홀로 두 딸을 키우며 어렵게 생활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현장을 벗어났다가 사건 발생 뒤 9시간여만에 출석, 뺑소니를 부인한 차씨를 긴급체포한 뒤 정확한 음주 수치 및 사건 경위를 조사중입니다.




지금까지,

뺑소니 소송변호사

홀로 두 딸을 키우며 힘겹게 삶의 무게를 버텨온 40대 여성의 목숨을 앗아간 뺑소니 운전자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뺑소니 사고 외에도 교통범죄와 관련하여 고통을 받고 계시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법률사무소 승전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저희 법률사무소 승전은 다양한 교통범죄 구제관련 소송을 수행해 오면서  많은 경험사례와 풍부한 지식을 축적하고 있는 법률사무소입니다.

의뢰인 분들에게 정당한 권리를 확실하게 챙길 수 있는 만족스러운 결과와 함께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법률사무소 승전

교통범죄 구제센터 1566-0643

대표전화 02-6297-0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