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면허 운전

[무면허 음주소송변호사] 지나가던 행인을 치어 숨지게 한 무면허 음주운전에 뺑소니운전까지 한 20대 검거 소식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승전입니다.

오늘은 무면허 음주소송변호사와 함께 지나가던 행인을 치어 숨지게 한 무면허 음주운전에 뺑소니운전까지 한 20대 검거 소식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무면허 음주 운전을 하다 행인을 치어서 숨지게 만든 20대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천안 서북경찰서에서는,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차량 혐의 등으로 A모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습니다.


A씨는,

사건당일 약 오전 1시천안 서북구 한 도로에서 길을 건너던 행인 4명을 들이받고서 그대로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위 사고로,

B씨가 숨지고, 3명이 크고 작은 상처를 입었습니다.


그리고,

신고를 받은 경찰은 사고가 일어나고 약 오전 2시 50분경 A씨 집에서 그를 검거하였습니다.


조사 당시,

A씨는 지인들과 술을 마시고집으로 돌아가던 중 사고를 낸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그렇지만,

A씨가 경찰의 음주측정 요구를 거부정확한 혈중알코올농도는 파악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A씨는,

2014년 음주 운전을 하여 면허가 취소된 상태운전대를 잡은 것으로 드러났다고 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며,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무면허 음주소송변호사와 함께 지나가던 행인을 치어 숨지게 한 무면허 음주운전에 뺑소니운전까지 한 20대 검거 소식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저희 법률사무소 승전은 다양한 교통범죄 구제관련 소송을 수행해 오면서  많은 경험사례와 풍부한 지식을 축적하고 있는 법률사무소입니다.

의뢰인 분들에게 정당한 권리를 확실하게 챙길 수 있는 만족스러운 결과와 함께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법률사무소 승전

교통범죄 구제센터 1566-0643

대표전화 02-6297-0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