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주운전

[교통범죄 소송변호사, 음주운전 소송변호사] 재직중인 경찰관이 음주운전을 하여 경찰에 붙잡혀...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승전입니다.

오늘은 음주운전소송변호사재직중인 경찰관이 음주운전을 하여 경찰에 붙잡혔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재직중인 경찰관음주운전을 하다가 교차로에서 잠이 들어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서울의 마포경찰서술을 마시고 운전을 한 혐의(도로교통법 위반)영등포경찰서 소속 천모 경장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습니다.


천 경장은 23일 오후에 영등포의 한 호프집에서 맥주를 마시고 귀갓길에 직접 운전을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천 경장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06%로 면허 100일 정지에 해당합니다.

천 경장경찰 조사에서 "맥주 2잔밖에 마시지 않았기 때문에 음주 단속에 걸리지 않을 것으로 생각했다"고 진술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음주운전소송변호사재직중인 경찰관이 음주운전을 하여 경찰에 붙잡혔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 음주운전을 하셨거나, 그 외 교통 범죄로 인해서 고통을 받고 계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저희 법률사무소 승전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저희 법률사무소 승전은 다양한 교통범죄 구제관련 소송을 수행해 오면서 더 많은 경험사례와 풍부한 지식을 축적하고 있는 법률사무소입니다.

의뢰인 분들에게 정당한 권리를 확실하게 챙길 수 있는 만족스러운 결과와 함께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법률사무소 승전

교통범죄 구제센터 1566-0643

대표전화 02-6297-0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