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주운전

[교통범죄 소송변호사, 음주운전소송 소송변호사] 음주측정 거부 공무원이 현행범으로 체포되어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승전입니다.

오늘은 음주운전 소송변호사음주측정 거부 공무원이 현행범으로 체포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음주단속에 걸린 경남 김해시의 한 간부 공무원'한 번만 봐달라'며 음주측정을 거부하다가 처벌을 받게되었습니다.

김해중부경찰서에 따르면,

김해시청 5급 공무원 A김해시 어방동의 한 도로에서 승용차를 몰다가 음주단속에 걸리게 되었습니다.

그러자,

A씨"한 번만 봐달라"경찰에 사정을 하며 음주측정을 3차례 거부하였지만, 경찰은 현행범으로 체포하였습니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신분 확인을 하고 나서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하였습니다.

A씨과거에도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적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에서는,

A씨를 상대로 음주운전 경위를 조사하고 김해시에 이러한 사실을 통보할 예정이라고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음주운전 소송변호사음주측정 거부 공무원이 현행범으로 체포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 음주운전을 하셨거나, 그 외 교통 범죄로 인해서 고통을 받고 계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저희 법률사무소 승전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저희 법률사무소 승전은 다양한 교통범죄 구제관련 소송을 수행해 오면서  많은 경험사례와 풍부한 지식을 축적하고 있는 법률사무소입니다.

의뢰인 분들에게 정당한 권리를 확실하게 챙길 수 있는 만족스러운 결과와 함께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법률사무소 승전

교통범죄 구제센터 1566-0643

대표전화 02-6297-0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