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주운전

[교통범죄 소송변호사, 음주운전소송 변호사] 음주운전을 하여 응급실에서 난동을 부린 피의자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승전입니다.

오늘은 음주운전 소송변호사와 함께 음주운전을 하여 응급실에서 난동을 부린 피의자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전 둔산경찰은 16일 교통사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을 폭행하고 병원 응급실에서 행패를 부린 피의자 A씨를 공무집행 방해 등의 혐의로 검거하고 구속 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일 오전 3시쯤 서구 월평동 노상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교통사고를 내어 현장 수습을 위해 출동한 경찰관과 견인 차량을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피의자 A씨는 후송된 병원 응급실에서 음주측정과 치료를 거부하며 경찰관과 간호사에게 욕설과 폭언을 하며 30여분간 난동을 부린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은,

피의자 A씨에 대해 구속 영장을 신청하고 정당한 공무집행을 방해하는 사범에 대해 엄정히 처벌할 방침이라고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음주운전 소송변호사와 함께 음주운전을 하여 응급실에서 난동을 부린 피의자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 음주운전을 하셨거나, 그 외 교통 범죄로 인해서 고통을 받고 계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저희 법률사무소 승전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저희 법률사무소 승전 교통범죄 구제센터는 다양한 교통범죄 구제관련 소송을 수행해 오면서  많은 경험사례와 풍부한 지식을 축적하고 있는 법률사무소입니다.

의뢰인 분들에게 정당한 권리를 확실하게 챙길 수 있는 만족스러운 결과와 함께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법률사무소 승전

교통범죄 구제센터 1566-0643

대표전화 02-6297-0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