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주운전

[교통범죄 소송변호사, 음주운전소송 변호사] 휴가철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음주운전에 대한 집중단속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승전입니다.

오늘은 음주운전 소송변호사휴가철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음주운전에 대한 집중단속을 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영동경찰서는 휴가철 사고예방을 위해 유원지를 비롯한 유흥가주변에서 음주운전 및 이륜차 법규위반무면허(운전, 안전모미착용, 인도주행, 난폭운전등) 행위에 대해 집중단속을 벌일 계획이라고 하였습니다.

경찰은 최근의 메르스 영향에도 불구, 도내 음주운전에 의한 사망사고 및 음주운전 단속자가 증가하는 등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이 줄어든 것으로 보고 집중 단속활동을 실시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륜차 인도 주행 등 대표적 교통무질서 행위로 적극적 대응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청소년의 위험운전과 배달오토바이의 인도주행, 대형 바이크족이 동호회 단위로 위력을 과시하며 피서지로 원거리 이동하는 불법행위, 8.15 광복절 전후 도심권에 나타나는 소규모 게릴라성 폭주족에 대해서도 단속하기로 하였습니다.

박 교통관리계장은 "최근 무면허 음주 및 보호장구 미착용 상태에서 사륜오토바이를 위험하게 운전하는 행위에 대하여도 집중단속을 펼쳐 교통무질서 및 교통사고 예방활동에 적극 대응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음주운전 소송변호사휴가철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음주운전에 대한 집중단속을 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 음주운전을 하셨거나, 그 외 교통 범죄로 인해서 고통을 받고 계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저희 법률사무소 승전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저희 법률사무소 승전은 다양한 교통범죄 구제관련 소송을 수행해 오면서  많은 경험사례와 풍부한 지식을 축적하고 있는 법률사무소입니다.

의뢰인 분들에게 정당한 권리를 확실하게 챙길 수 있는 만족스러운 결과와 함께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법률사무소 승전

교통범죄 구제센터 1566-0643

대표전화 02-6297-0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