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면허 운전

[교통범죄 소송변호사, 무면허운전소송변호사] 무면허로 운전으로 적발되자 동료의 주민번호로 신분을 속이려고 한 범죄자에게 집행유예가 선고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승전입니다.

오늘은 무면허 운전소송변호사무면허로 운전으로 적발되자 동료의 주민번호로 신분을 속이려고 한 범죄자에게 집행유예가 선고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무면허로 운전하다가 경찰에 적발되어 동료 주민등록번호로 신분을 속이려 한 30대에게 집행유예가 선고되었습니다.

수원지방법원에서는 사문서위조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O씨에게 징역 1년 2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하고 준법 운전강의 40시간 수강을 명령하였습니다.


O씨는,
단속될 것에 대비다른 사람의 주민번호로 신분을 속이려고 미리 계획한 죄질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재판부에서는,

최근에 결혼을 하였고, 어머니를 부양해야 하는 형편을 고려했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하였습니다.

O씨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서 무면허 상태로 운전하다 경찰에 단속되자 전 직장동료 주민번호를 불러 신분을 속이려 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무면허 운전소송변호사무면허로 운전으로 적발되자 동료의 주민번호로 신분을 속이려고 한 범죄자에게 집행유예가 선고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 무면허운전을 하셨거나, 그 외 교통 범죄로 인해서 고통을 받고 계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저희 법률사무소 승전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저희 법률사무소 승전은 다양한 교통범죄 구제관련 소송을 수행해 오면서  많은 경험사례와 풍부한 지식을 축적하고 있는 법률사무소입니다.

의뢰인 분들에게 정당한 권리를 확실하게 챙길 수 있는 만족스러운 결과와 함께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법률사무소 승전

교통범죄 구제센터 1566-0643

대표전화 02-6297-0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