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면허 운전

[교통범죄 소송변호사, 무면허운전소송변호사] 만취 상태에서 무면허 보복 운전을 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승전입니다.

오늘은 무면허 운전소송변호사와 함께 만취 상태에서 무면허 보복 운전을 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사람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주 광산경찰서는 만취 상태에서 무면허 보복 운전을 한 혐의로 K씨를 불구속 입건하였습니다.

K씨는 지난 3일 새벽 1시 20분쯤 광주시 광산구 일대에서 H씨의 택시를 10킬로미터 가량 쫓아가, 자신의 승용차로 택시 앞에서 여섯 차례에 걸쳐 급정거를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K씨는 무면허에 혈중알코올 농도 0.106 퍼센트의 만취 상태였으며, 택시가 신호를 위반하고 자신의 승용차를 앞질러 갔다는 이유로 보복 운전을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지금까지,

무면허 운전소송변호사와 함께 만취 상태에서 무면허 보복 운전을 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사람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 음주운전을 하셨거나, 그 외 교통 범죄로 인해서 고통을 받고 계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저희 법률사무소 승전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저희 법률사무소 승전은 다양한 교통범죄 구제관련 소송을 수행해 오면서  많은 경험사례와 풍부한 지식을 축적하고 있는 법률사무소입니다.

의뢰인 분들에게 정당한 권리를 확실하게 챙길 수 있는 만족스러운 결과와 함께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법률사무소 승전

교통범죄 구제센터 1566-0643

대표전화 02-6297-0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