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면허 운전

[교통범죄 소송변호사, 무면허운전소송변호사] 인천지역에서 무면허 운전이 횡행하고 있다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승전입니다.

오늘은 무면허 운전소송변호사인천지역에서 무면허 운전이 횡행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인천지역에서는 하루 평균 10명가량이 무면허 운전으로 적발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천지방경찰청에 따르면 최근 3년간의 지역 내 무면허 운전 적발 건수7천644건으로, 연평균 2천548건에 달한 것으로 집계되었습니다.


올해들어서,
최근 5월까지 5개월간 1천561명이 무면허 운전으로 적발되었습니다.

위 같은 사항은,

하루 평균 10명 이상 적발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면허 운전이 교통사고로 이어지면서 재산피해는 물론 애꿎은 인명피해로 연결되는 경우가 상당히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하나의 사례를 보자면,

인천시 남동구 간석동의 한 도로에서 김모씨가 무면허 상태로 음주운전을 하다 신호대기 중이던 승용차와 추돌했습니다.

몇 달전,

4월 음주운전으로 면허가 취소된 김씨의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0.076% 상태였습니다.

그리고,

지난달 6월 인천시 계양구 계산동의 한 도로에서 자신의 차를 몰고 가던 김모(45)씨가 앞서가던 승용차를 들이받고 그대로 도주하였습니다.

사고 당시에,

무면허 상태였던 김씨이 사실이 들통날 것이 우려해 도주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무면허 운전으로 인한 인명피해로 이어진 사고도 발생하였습니다.

지난,

5월 인천시 연수구 연수동의 한 골목길에서 지인에게 빌린 승용차를 무면허 상태로 몰던 양모(29)씨가 고가의 외제차량을 들이받는 사고를 내고 달아났습니다.


그렇게 도주한,

양씨는 2개월여만에 경찰에 검거되어, 뺑소니 혐의(도주차량)로 구속되었습니다.



그 당시,

사고의 충격으로 외제차량에 타고 있던 운전자3명이 중경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무면허 운전이 끊이지 않으며, 교통사고로까지 이어져 불특정 다수의 피해가 우려되고 있는 만큼 강력한 처벌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대부분 무면허 운전자들은 면허가 취소된 유경험자나 평소 운전에 호기심을 가지고 있는 경우로 자신이 무면허인 점을 망각하게 된다”“가족이나 주변에서 경각심을 심어줄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습니다.



무면허 운전소송변호사가 인천지역에서 무면허 운전이 횡행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 무면허운전을 하셨거나, 그 외 교통 범죄로 인해서 고통을 받고 계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저희 법률사무소 승전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저희 법률사무소 승전은 다양한 교통범죄 구제관련 소송을 수행해 오면서  많은 경험사례와 풍부한 지식을 축적하고 있는 법률사무소입니다.

의뢰인 분들에게 정당한 권리를 확실하게 챙길 수 있는 만족스러운 결과와 함께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법률사무소 승전

교통범죄 구제센터 1566-0643

대표전화 02-6297-0007